'언제나 기분좋은 항해'
쾌속질주로 바다 위를 가르는 Zarpa26 II는 언제나 기분좋은 항해를 선사합니다.
널찍한 캐빈 스페이스와 사용자 중심의 설계, 충분한 작업 공간 위에서의 흥미진진한 낚시 체험!
피싱보트 Zarpa26 II과 함께하는 도전은 늘 최고의 행복을 보장합니다.
YANMAR Zarpa26 II
엔진형식 | Yanmar 4LH-UTZAY / 4JH3-DTZAY (디젤 4기통) | 최대승객인원 | 9명 |
전장 x 전폭 x 전심(m) | 8.45 x 2.40 x 1.12 (m) | 최대출력 | <4LH-UTZAY - 170ps(125 kW) / 3,200rpm> / <4JH3-DTZAY - 115ps(84.6 kW) / 3,600rpm> |
연료탱크 용량 | <4LH-UTZAY - 200 L> / <4JH3-DTZAY - 170 L> | 장비중량 | 5,000kg 미만 |
YANMAR DIESEL INBOARD FISHING BOAT ‘Zarpa26 II’
목적지를 향해 더 빠르게 ‘Zarpa26 II’
목적지를 향하여 거침없이 빠르게!
얀마의 디젤엔진에서 발휘되는 쾌속질주로 원하는 포인트를 빠르게 공략!
효율적인 작업을 위한 데크공간 확보하고, 캐빈스페이스도 여유롭습니다.
Zarpa26 II은 기능과 편의성을 모두 보유한 피싱보트 입니다.
DIRECT INJECTION DIESEL ENGINE 4LH3-UTZAY
신뢰성 높은 디젤엔진 4LH3-UTZAY
얀마에서 제작한 디젤 4기통 엔진 4LH3-UTZAY는 최고출력 170PS / 3,200rpm 을 발휘하는 내구성 높은 엔진입니다.
200리터의 연료탱크와 조합으로 넓은 해역에서 작업이 가능해 신뢰도 또한 높습니다.
Zarpa26 II은 선택사항으로 최고출력 115PS / 3,600rpm 을 발휘하는 4JH3-DTZAY 엔진을 장착할수 있으며
해당엔진은 170리터의 연료탱크와 조합됩니다.
두 엔진 모두 저속부터 고속까지 넓은 영역대에서 연소효율이 뛰어나고, 자체적인 방진기능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이 적습니다.
IDEAL HULL TYPE
이상적인 선체형상
노하우가 담긴 이상적인 선체설계를 통해 항해 중 일정한 방향을 유지하기 쉽습니다. 또한 흔들림을 억제하는 형상으로 직진 안정성이 뛰어나고 정박시 울렁거림이 최소화하여 승차감을 대폭 사승시켰습니다.
COMPACT DESIGN FOR SMOOTH OPERATION
컴팩트 설계로 원활한 조작
아웃드라이브의 적용으로 추진 저항을 줄이고 선회 및 조작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유압 틸딩 리프트 방식으로 프로펠러를 들어올려서 초저속 주행이 가능하며 편리하게 점검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SECURE STABILITY BY REDUCING HULL RESISTANCE
저항을 감소시켜 안정성 확보
하이브리드 차인을 채택하여 선체 저항을 최소화하고 탁월한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덕분에 항해 내내 힘이 넘치고 상쾌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기저항을 고려한 로우라인 설계와 함께 어우러진 대형 핀킬의 채택으로 바람에 의한 횡류를 감소시킵니다.
HIGH-SPEED V-SHAPED HULL
고속용 V형 선체
날렵한 V형의 선체는 고속주항 시 수면의 저항을 줄여 선체의 균형을 높이고, 승차감을 향상시킵니다. 평평한 활주면과 더블 차인라인(chine line)은 정박 시 뛰어난 횡 안정성 및 적하성을 보여줍니다.
COMFORTABLE AND SPACIOUS CABIN
편안하고 널찍한 캐빈
총 1,770mm의 높이를 가진 캐빈 내 공간은 사용자 중심설계로 장시간 항해에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대형 창을 사방에 배치해 쾌적한 시야를 확보 했으며
직관적인 계기반 및 관련 버튼의 배치로 드라이빙이 여유롭고 손쉽습니다.
INTUITIVE HELM STATION
직관적인 조종석
핸들과 미터, 다양한 조종 스위치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배치한 헬름 스테이션(조종석)은 장시간 운항에도 피로를 최소화하며 상단에 넓은 공간을 마련해 어탐기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낚시 활동을 위해 캐빈 스페이스 외부에서도 조종이 가능합니다.
CABIN SPACE WITH WIDE VISIBILITY
넓은시야의 캐빈 스페이스
캐빈 스페이스 사방을 넓은 통창으로 구성했습니다. 공기저항을 고려한 전면 유리에는 대형 와이퍼가 장착되었으며 사이드에 위치한 창은 미닫이로 열고 닫을수 있어 개방감이 뛰어납니다. 후면의 슬라이드 도어는 완벽하게 밀폐되며 악천후에도 안전한 항해를 추구합니다.
LARGE STORAGE SPACE
대형 수납공간 확보
캐빈 스페이스 내부에서 접근할 수 있는 공간에는 낚시대를 비롯해 길이가 긴 형태도 수납이 가능하며 옵션으로 화장실 양변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깔판을 통해 취침공간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으로 더욱 푹신한 쿠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NATURAL LIGHT HATCH INSTALLATION
자연광 해치 설치
자칫 습해질 수 있는 캐빈 하단의 공간에는 자연광 해치를 기본으로 설치해 환기를 돕습니다. 해당 해치는 캔빈스페이스 천장에도 옵션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더욱 탁트인 개방감을 제공합니다.
NAVIGATOR SEAT
내비게이터 시트
선택하는 엔진 사양에 따라 각기 다른 사양의 시트가 장착됩니다. 최대 170마력의 4LH-UTZAY 엔진선택 시 사진 좌측의 시트가, 최대 115마력의 4JH3-DTZAY 엔진선택시 우측의 내비게이터 시트가 장착됩니다.
BOW & AFTER DECK OPTIMIZED FOR FISHING
낚시에 최적화된 바우&애프터데크
낚시와 앵커링이 용이하도록 넓은 공간을 확보한 바우데크는 이동이 편리한 데크 일체형 바우 스플릿을 기본 장착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의 앵커 스토어를 마련해 각종 로프류를 여유롭게 수납합니다.
1,430mm의 와이드한 애프터 데크에는 포획한 어류를 보관하는 대형 어창과 수납함을 배치했으며
엔진 해치는 낚시할 때 편안하게 좌석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오픈 불워크의 설치로 원활한 작업을 돕습니다.
WALK-AROUND DECK FOR EASY MOVEMENT
이동이 원활한 워크-어라운드 데크
공기역학을 고려하고 컴팩트하게 다듬은 캐빈 스페이스로 선체 좌우에 공간을 확보해 바우데크와 애프터데크간의 이동이 원활합니다. 또한 통로에 핸드레일을 배치해 탑승자들의 안전을 고려했습니다.
OPEN BULWALK
오픈 불워크
선체 뒷쪽에 추가 장비장착을 고려해 적용된 오픈 불워크(보트 벽면 외벽과 내벽의 공간사이로 노여진 윗상판)는 갑판을 해수면과 최대한 가깝도록 설계해 포획한 어류를 끌어올리기 원활하도록 돕습니다.
바우 롤러
어창 보조 해치
스텐 레일
선수 레일
트랜섬 스텝
스텝 사다리
계기판 선반
선수 커튼
룸 라이트(화장실)
선수 침상
ADDITIONAL OPTIONS
추가 장착 옵션
추가로 제공되는 옵션을 통해 더욱 쾌적한 피싱크루저로 거듭납니다. 사진으로 제공된 옵션 외에도 핸들용 노브, 캐빈 좌측 미닫이 창, 애프터 데크의 보딩 사다리가 추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